1. 유성과 로켓이 부딪혔을 때 게임이 끝날 수 있도록 해준다.
충돌알고리즘은 78번줄 부터이다. 유성과 로켓의 각 위치 top, left, bottom, right의 위치를 비교해서 나타낸다.
1-1 : 유성을 피할 수록 점수는 올라가고, 충돌하면 멈출 수 있게 score와 isGameover 변수를 선언해준다.
2. 부딪히지 않으면 반복하는 100ms 동안 점수가 1씩 올라가게 해준다.
그것을 폰트를 받아와 스크린에 띄우는 것이 def setText(): 함수이다.
3. 충돌되면 멈추기
isGameover를 False로 주고 False일때 실행이 되게 만들고 True가 되면 모두 멈추게 만들어 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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